4월 캠페인(칭찬하기)에 참여해주세요
여러분 힘든 4월을 시작하고 계시지요? 저만 그런건 아니겠지요… ㅠㅠ. 오랜 시간 소은이랑 함께 있으니까 미워 보이는 점도 많고, 서로 짜증나고 부딪히는 경우도 많네요. 이럴 땐 정말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선생님들이 더 존경스럽습니다.
지난 3월부터 달리고? 계시는 초긍정 에너지 완준어머님의 도움으로 많은 분들이 우리 자신에 대해서 칭찬해 보는 기회를 갖고있는데요. 이번 4월부터는 우리 자신과 가족, 특히 우리 아이들에 대해서 칭찬하는 달로 가져보고자 합니다.
치료를 보내면서 그리고 집에서 공부를 좀 시켜볼려고 하면 아이의 잘 못하는 것, 모르는 것들에만 더 집중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러분 모두 잘~ 아시듯이 우리 아이들도 조심씩… 아~주 조금씩 성장하고 있더라구요. 그런 성장의 기쁨을 이번 기회에 함께 찾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 많이 동참해주세요~~
☞소은이는 색칠을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열심히 색칠하는 영상 하나 또 공유합니다 ㅋㅋ.처음에는 너무 색칠을 많이하려는 행동, 강박적인 모습으로 보고 제지하려고 노력했는데, 이제는 이런 소은이의 행동들을 어떻게 생산적으로? 도와줄까를 고민하게 되었어요. 그랬더니 더 관계가 좋아지게 되었어요. 이 방법이 맞을까?하는 고민은 항상 들지만, 육아에 정해진 답은 없다는 생각으로 믿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